아 진짜 국장 루돌프코랑 케미 쩐다ㅡㅡ

표정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캡쳐 밝게 나오면 메인에 걸고싶다ㅠㅠㅠㅠ



흐허흫허헣ㅎ 표정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많네

한장만 풀어주시죠

나..도..

내..핸드폰에..믹키유천..이런거..




아 입술 모은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입술 모으니까 고냥이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오애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응 국자응...♡


ㅋㅋㅋㅋ찌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니 화보 넘 조타조타


옷은 구리지만 김박김 니랑 계속 같이 일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박김도 니 화보 찍을때 즐거워보인당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