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1 사진 모음

from ♥/Pic 2012. 8. 21. 19:47


아 다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ㅡㅋㅋ...흐흫..흫긓ㅂ.....

근데 뭔가 다리가 쥰나 쎾쓰하다

신발까지 라인이 좋네요

학학

머리가 펑키한게 자칼 기다려졍ㅠㅠ


뭔가 미르끼랑 씨앗 머리 묘하게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항항 김박김 스릉흔드




미르끼 이거 보니까 얼굴 진짜 경제적인게 느껴진다

원래 자근거 알지만 가끔 놀랄때가 있엌ㅋㅋㅋ


정면으로 보일때 눈이랑 광대랑 입술에 얼굴에 그득차있네

거기에 얼굴작아서 목선 내려오는 부분이 돋보임


큐큐




마할로 언제와

현기증나







!!

이 짤은 뭐지


씨에루가 연예인포스 넘쳐서 저장한 짤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아준수 여즘 왜이래여?

존나 쩐다 진짜

그리고ㅓ 사진기사도 짱짱입니다요

이런 색 헤어가 이러케 잘어울ㄹ리다니



근데 형사면 이래여?

이거 믹큐천 진짜 멋짐이야b

근데 이렇게 간지나는 형사는 없겠지..ㅎ1ㅎ1


여튼 미르끼는 항상 작가들이 염두해두고 쓰네

ㅋㅋㅋㅋㅋㅋ빠부심 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