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는 그 사진은 없다

사실 내 하드 어딘가 있는데 찾기도 힘들고 검색하니까 이상하게 잘 나오지도않고해서 걍 빼버림

어차피 그것들은 제일 많이 돌아다니는거니까는ㅎㅎ







초딩시절의 박유천.

골격이 남다르네요ㅋㅋㅋ







똘망똘망하네ㅋㅋㅋㅋㅋ

레알 아가시절ㅋㅋㅋ

어쩜 입술은 지금이랑 진짜 똑가탘ㅋㅋㅋㅋㅋㅋㅋㅋ






4학년때 개구장이 유천
두상이 참 이쁘다


귀여워ㅋㅋㅋㅋㅋ









눈 없어지게 웃는 유천.귀엽당




아가아가해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된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도톰하니 빨간건 지금이랑 똑같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입술 벌건것봨ㅋㅋㅋㅋㅋㅋ






ㅎ1ㅎ1 이 사진들 다 내가 직접 찍은건데

찾느라 힘들었당

구동방갤 다 뒤지고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이 글을 쓴건 영상을보다가 이게 나와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유환인가?

너 정말 하야쿠나?




이건 좀 꽤 알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르끼 어린시절 사진은 좀 많이 레어입니다..


아쉽슴다








박유천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하라!(장_난)




보고잡당

빠수니 듀ㅣ져요ㅠㅠ






ㅎㅈㅇㅇ ㅁㅣ르끼 멜즘버내..






+추가입니당



'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0823 씨앗앨범 + 마할로 + 니 등등  (2) 2012.08.23
0821 사진 모음  (10) 2012.08.21
0816  (2) 2012.08.16
JYJ NII behind cut 페북에 뜬 사진  (4) 2012.08.14
0812 사진들  (2) 2012.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