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저장한 짤

from ♥/Pic 2012. 7. 4. 21:08



아이라인쨔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형..아..









윙크 하는거 진짜 졸귀ㅋㅋㅋㅋㅋㅋ





마할로..?

사야져 이건



응엌ㅋㅋㅋㅋㅋ귀여워 머리






>< 

요러고 웃기






꾸여웤ㅋㅋㅋㅋㅋㅋㅋ

이 머리 조아..ㅎ








창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난 이걸 직접 봤지..ㅎ

진짜 쎾쓰하당






기사사진 진짜 고퀄돋네





보..볼살..!






씨앗준수..

진짜 살 많이 빠졌넹

턱선보소..

이런 염색이 잘어울리다니ㅠㅠ

아 졸귀..하응..








중에 이 사진 젤 좋네요


딱 김박김스러운 사진이다ㅋㅋㅋㅋ


어흥 마할로 언제오나요



마할로 근데 진짜 언제오지



빨리 받아보고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