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는 좋아하는 순위랑 때랑 무관..


그냥 막 모았긔




정리하는데 힘들었다 헉헉






근데 하면서 행복해져써 ㅎㅎ




















1. 허그시절 미르끼








레알 아이도루시절..


진짜 죽고없는 믹키유천..ㅠㅠ


이때 난 왜 빠수니가 아니었는가




장담하는데 이때 봤으면 백퍼 빠수니됐을듯..



































2. 더웨유아 미르끼




그냥 좋음ㅋ레알 진리






























3.Hiyaya 여름날 








이때 진짜 말랐는데..


잘생김..마름..염색함..근데 파마도 함..최고b




레알 아이도루외모..















4. 볼레로 




걍 좋음ㅋ존나 파마+염색 굿굿


게다가 쎾쓰함




근데 이 머리 진짜 이때만해서..아쉬움









5.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좆망 뮤비 처음봤을때


와 쟤 머리 오ㅐ저랰ㅋㅋㅋ크키킼ㅋㅋㅋㅋㅋ진짜 웃기다 이랬는데


2년뒤에 빠수니됨..^^


이 머리 진짜 핥음




첫짤은 레알 매글사이에서 유명한 짤


































6.꿀벌 






내가 진짜 좋아하는 염색머리 중 하나..


순둥순둥하니 구엽당ㅠㅠ아 꾸여워..





















7.쓰보1




쓰보 1 헤어가 훈남의 정석인듯




진짜 레알 개존잘..ㄷㄷ


진짜 잘생겨땅..






이때 헤어도 진짜 조코


입었던 옷들 전부 좋음..모델st 첫짤 진짜 쩐다고ㅋㅋㅋㅋㅋ진짜 좋아



































8.에로버섯




에로버섯은 에로에로해'ㅅ'




귀여워서 조하ㅣ합니다ㅋㅋㅋㅋㅋㅋ





















9.리싱순 




진짜 아이돌 아니면 하기 힘든 머리..


내가 좆망 싫어했을때 이 시절의 믹키유천보고


잘생기긴했네..하고 인정했을때가 이때ㅋㅋㅋㅋㅋㅋㅋ






항 잘생겨따ㅣㅇ




지금 기대하긴 무리겠지..?

















10. 매거진






둘째 짤 진짜 레전드b


매글한테 인기 진짜 많음






이거 인화사진 세장 있었는데 다 털어감 매글들이..ㅠㅠ






아 진짜 잘생겨따..


파마라니..파마라니ㅠㅠ













11.미로틱콘




싸인하는 짤 진짜 좋아..


아 잘쌩잘쌩...진짜 이것도 아이ㅏ도루하다


이런 머리 안하려나ㅠㅠ흡


























12.코이우타 




이 헤어로 나온게 이거 딱 하나..


진짜 아쉽닼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순간의 퍼플라인으로 지나간 헤어..




아 진짜 좋은 염색머리중 하나에 꼽음ㅜㅜ















13.2008 mkmf 


걍 레전드b


이런 헤어스탈 좋아함 


쓰보1같이 이렇게..아 뭐라해야하지




암튼 조타ㅠㅠ











14. ..시상식 


진짜 좋음 이것도ㅠㅠㅠ엉어ㅠㅓㅓㅇ유ㅠ













15- 하하하쏭




뭐라 해야할지 몰라서 하나로 묶었당..


이 헤어도 진짜 좋아 깔끔하니..아 존잘

























16. 드라이브




아이돌이면 바가지머리람서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이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엘르




잘생..그냥 잘생


아 진짜 잘생..하..















18. 적당히 깐 앞머리..?




좋아 좋아 아주 좋아


적당히가 포인튼데 진짴ㅋㅋㅋㅋ존잘





















19 - 더비기닝




게이적으로 장발 시러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때는 느무 좋음




둘째 짤 다른갤에 올렸었는데


누구야?이쁘다


이 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 베스트셀렉션 블라블라~




걍 잘생.잘쌩..


진짜 잘새.ㅇ..아 이런스탈 너무좋아ㅠㅠㅠㅠㅠ

















21- 이발하고 리즈가 돌아온 미르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 이발하고 진짜 감ㅋ격ㅋ






존잘..레알 이때 진짜 쩔었규


























22-그냥 짧은 컷에 염색




음..염색은 그냥 옳아요..





























23. darkness eyes




이때 진짜 아이도루해..


아 좋아ㅠㅠ이거진짜 좋아 잘쌩..













24.어좆되 뮤비 헤어




원래 그닥 엄청핥고 이런건 아니었는데..


좀 지나서 보니까 잘생함ㄷ과 분위기가 눈에 들어옴




진짜 이거 분위기 쩌는듯ㅠㅠ아 대박..


















결론은 다 좋은듯






내가 진짜 모아야지!이러고 하나하나 다 모았는데


그러다보니까 모든 사진을 업로드하고있었ㅇㅓ...


좋아하는거 꼽느라 힘들었당










진짜 하다보니까 예전에 아이도루돋아꾸나..




조금 그립ㄷㅏ..ㅎ...정말이야 조금 그리워..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