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갔다왔당ㅇㅎㅎ

 

 

청담동에서 초밥먹고 급하게 갔는데

결국 늦어서 10분뒤에 입장..ㅠㅠ

 

근데 또 자리 못찾아서 헤맸어..힘들었그ㅣ

 

 

 

그래도 거의 다 들었으니 전 위넌가여ㅠㅠ

 

 

3층이지만 진짜 가깝고 좋았다

 

콘서트는 뚜껑콘이 마지막이였는데

오랜만에 재밌게 놀다왔규

 

 

 

 

럴러바이부를때

와..

 

 

설마했는데 시아준수 양무릎에 여자댄서들 머리대고 누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환호성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굿굿무대b

 

 

 

소원들어주는거할때

나혼자 열심히

눈으ㅏㅣ꽃 눈의꽃!!했는데 난 3층이였다는거..ㅠㅠ

 

 

 

앙 글고

댄서형들 잘생기고

댄서누나들 진심 예쁘더라..쎾싀

 

 

 

 

 

콘이 너무 짧아서 아쉬웠어

 

다른 가수 노래 부르는 시아ㅜㄴ수가 보고시픈데여ㅠㅠㅠㅠ

 

눈의꽃이라던지 눈의꽃 혹은 눈의꽃..?

 

 

 

 

암튼 ㄴ어랜만에 재밌게 놀다왔ㄷ

 

마지막에 사랑이싫다구요부르는데 시아준수 우는줄알고

나도 따라서 울면서 봤긔..ㅠㅠ

 

 

 

 

다음에 제와제콘서트있으면 꼭 겨울요ㅠㅠ더운거 싫어요

그리고 나 휴덕끝나고해라제발류ㅠㅠㅠ규규귞

 

 

 

ㅎㅏㅎㅏ 아무래도 휴덕은무린것같고 휴갤을해야겠엉

 

 

 

 

방금ㅁ들어와서 정신이없다 내가 대체 뭘ㄹ써놓은건지

암튼 시아준수 오늘 존나 멋있었어요b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지마여 왕세자님..  (8) 2012.05.25
^^?!!!!?!!!!!!??!!!!!!  (6) 2012.05.22
안녕  (18) 2012.05.06
2차 티져 대박  (0) 2012.05.02
ㅇㅣ게 뭐지!!  (0) 2012.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