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jyj공연 관객수 3000명이 언플이다,다 거품이다 거짓말이다
이런 루머가 퍼지고있다.
자기들이 공연 가서 봤나?
거기갔던 기자들도 다 인증하고 콘서트관계자들이 말한사실들인데
그걸 어떤 배짱으로 구라라고하는거야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사진이 퍼지면서
제와제 스페인공연 관객수 삼천명은 뻥이었다!라고 하는것같은데
이 밑사진은 공연 전 사진이라고요!


↑이사진은 공연 '전'사진



 
↑이사진이 공연中






이건 영상  55초~1분 5초, 2분 3초~2분 10초, 2분 33초~2분 45초 보면 관객 전체 나온다




2분 15초~2분 32초






+))유동성님이 올려준 3000명 관객 
이게 뭐하는 짓인지 ㅋㅋㅋ 홑등이들아 그만해 ..
그리고 날조하는 기자님 csi드립하지 마시고 그냥 눈대중으로 세보세요 
아 모르고 쓰시지도 않으셨을텐데 그죠? 그만하세요 sm전용기 타고 가셨는지 몰라도
이방신기 파파라치 사진 요즘 광고하는 라코스테로 빼입은 ㅋㅋ사진을  고화질로 찍어 오셨던데
누가 누구한테 언플이라고 누가 누구보고 싸운다고 하는겁니까?
2년 넘게 이런 날조와 조작된 기사에 당하기만 한건 누군데요 
아홉시 뉴스에 몇번이나 특집으로 나온거는 왜 숫자 세고 csi수사 안하셨어요 ?
참 재밌어요 ^^






이거는 무슨 공연장이 텅텅 빈거 마냥 소문내고 다니는 '2.0.1.0 라스베가스 쇼케이스' 영상
비자문제로 무.료 쇼케로 전환됐는데 조작하지 마라고 ㅋㅋㅋ 그때 조작하면 기사들이 많아서 안했냐?
그래봤자 존나 흥했어요.. 쇼케만 미국 3개 도시 돌았다 하여튼 홑등이들아 유.료 미주콘서트는 올해 했어요 
시발롬들아 스페인 콘서트 한거가 배아프냐? 존나 유럽평정하셨다는 니네도 하세요 이막 단콘 춫현 지구순회해라 시발
아니면 외국가서 공연잘하고 오는건 누구네들만 해야되는거냐 ㅋㅋ
스페인에 저스틴비버3명이 나타났다잖아 ㅋㅋ 그게 배가 아팠어요?? 정복이니 이딴말 쓰지도 않았는데 왜 작년 무료쇼케랑 
엮어서 자료 조작하고 다니냐 
시발 공연때는 관객석이 잘 보이지도 않아 미쿡 익룡 빠수니들 보세여 




</object>
위에는 이거는 라베 쇼케때 줄서 있는 미쿡팬들 기사짤

이거는 작년 월드 와이드 앨범 미국 쇼케이스 진행때 
라스베가스 쇼케 앞에 했던 뉴.욕 쇼케이스 영상이랑 사진이다 
관객수 드립하지말고 화분이나 사라 좀





</object>






+)'망가 페스티벌' 영상이나 사진보고  스페인콘서트라고 우기는 눈고자 홑등이소퀴때문에 올림



</object>
위에는 망가페스티벌 get out 


</object>
이거는 스페인 콘서트 영상
시발 .. 하물며 낮과밤의 차이 ㅋㅋ 시발 옷이 다른것도 못알아 보는척 하는건 아니겠지 씹병신들





























이게 현실이다 홑등이들아
언제까지 날조하면서 살아갈거냐 ㅋㅋㅋㅋㅋ더러운놈들아


디스패치나 홑등이들이나 참 거지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