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머리 진짜 까리함ㅋㅋㅋㅠㅠㅠㅠ

사진이나 영상은 진짜 실물을 못담아 냄

이번은 특히 그랬어 실물 진짜 개썅존잘이야 

넋을잃고봤는데 사진은 실물의 1/10도 못담아냅니다ㅠㅠㅠ










손이 떨렸는지..앞에 사람도 너무 많고ㅋㅋㅋㅋ

생각보다 레카에 오래 머물렀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을 못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떨려서 초점도 못잡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존잘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진짜 너무 힘들어섴ㅋㅋㅋㅋㅋ내가 집에서 10시인가 11시인가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가까웠으니까 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엉엉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잘생긴 얼굴 봤으니 됐어ㅠㅠㅠ



이번주 토욜, 일욜에 볼 일만 남았군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