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동글뱅이 안경 좋아

from ♥/* 2014. 9. 29. 23:02





존잘 존귀!


스타일리시해 


(청남방이었다면.....맨투맨이었다면.....나 쥬금...)




얼굴형 개쩐다 미모 봐 와나...ㄷㄷㄷㄷ

피부도 쩔고 눈코입 얼굴형 다 존예고 입술색도 이뿌.....ㅜㅜ






오늘도 어김없이 열받아서 블로그를 켰다가...

화낼 힘도 없궁ㅋ...



마침 비정상회담하네 이거나 봐야지



근데 진짜 작작해라..ㅋ

농담도 농담 선에서 그쳐야지 과하면 기분 나쁜 거 모르나?



보면 아주 단호박 소리를 하고 싶은 건지 

먼저 이상한 떡밥 던져놓고 후기로 꼭 단호박거리더라.

앞뒤정황보면 지가 이상한 경우 많이 봤어ㅋㅋㅋ일부러 그러나?




다정하게 해도 단호박. 어쩌라는 건지...



휴 시작했네 비정상회담이나 봐야징ㅡ,.ㅡ






아 근데 진짜ㅋㅋㅋ내가 이상한 건갘ㅋㅋㅋㅋ

뭐지?왜 단호박...단호박 뜻 모르나 단호박......밑도 끝도 없이 단호박..

단호박 드립치는 애들이 더 단호박스럽게 단호박거린다...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