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제 진짜 요즘 슈스케 겁나 노잼이라

ㅡㅡ이러고 보고있었는데 밍구기 미뉼이 나와서 엄마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게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구기 저거 하고 싶었나 봐 60초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율이 앞머리는 점점 짧아져 어떻게 된 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구기 어머니 카메라에 안 잡히시려고 필사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후에 진짜 광고 나오고 60초 후에 생방재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김성주 진행하는 거 보면서 아빠가 얼마나 멋져보였을까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김민국 김민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