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씨발

from 다이어리 2013. 10. 23. 11:03

아 진짜 어이가 없으려니 이런 개 좆같은 상황이 오고야 말았네요

쿠크니 나발이니 그건 다 지랄이고요

 

나는 뭐 이딴 일로 쿠크가 깨지지도 않고 어차피 아니란 것도 알고 있으니 이거에 혹하는 것도 웃기는 일이라 생각함

다만 내 쿠크가 지금 깨지고있는 이유는 이걸로 물타기하는 누구네 대단하신 팬년들과 이럴 때만 박유천 빠수니코스프레하는 병신들과 빵냐니들이랄까

 

 

솔직히 이 말 같지도 않은 루머 돌던 거 전부터 알고 있었고

이 위대하셔서 결국 기사까지 터진 루머가 처음 퍼지는 현장도 봤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하진 않지만 아마 거기가 맞을거야 내가 처음 봤던 곳이 거기니ㅋㅋㅋㅋ그게 한달 전 쯤이던가 꽤 된 걸로 기억하는데

 

 

그 후에 여기저기 증거사진 하나 증거 하나 없으면서 파생루머 내기 시작했고

자동검색어 연관검색어 조작질을 시작했지

 

한 번 검색어에 오르니까 넌씨눈들은 그거 계속 눌러서 이제 그네들이 굳이 조작하지 않아도 알아서 뜨게 해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지금 이 루머 뿐 아님 요즘 박유천 관련해서 물타기 하는 거 보면 어떤 주제로 물타기할지 정한 게 눈에 보여

이삼일 전인가 모 싸이트에서, 모 카페에서 박유천 관련해서 여친이니 뭐니 지금껏 열애설 났던 것들까지 다 들춰내면서 다시 물타기하던 거 캡쳐까지 해놨거든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같은 날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추운날 바닷바람 맞으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내 가수 내 배우 건들이지 말라고 빡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 미친년들아 인생 그따구로 살지 마라 진짜 아 개빡침 오전부터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로그에 욕 안쓰려 했는데 물건너갔네 개썅빡치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신났더라 D쓰레기 자회사^^

 

 

해무 존나 대박날 건가 보다 씨발 야호!

 

 

 

시발 그리고 미친 악개년들 활개치고 다니는 것도 짜증난다

그룹에 피해가지 않게 하라니 언제 피해줬음?김박김 서로 피해주는 일 없거든요?더 빡치네 박유천 일에만 피드백 빠르다고?뭔 개소리야

사안이 사안이니만큼 피드백 빨라야지 느리면 또 느리다고 욕할거면서 왠 지랄이야 물론 악개인 니는 느린 걸로 욕하진 않겠지만 말야ㅋ

박유천 일에만 피드백이 빠르다니 시발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서와 한태경  (16) 2013.11.04
냥이 치킨 냥이  (12) 2013.10.25
포스팅이 하고싶다...  (6) 2013.10.14
책을 만들고 싶음  (16) 2013.09.29
좋다 좋아  (10) 2013.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