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잡담

from SSK/슈스케5 2013. 10. 12. 13:59

 

 

잼 없어서 어제 탈락하는 장면엔 유스케로 넘겨서 아이유나 봄ㅋㅋㅋㅋㅋ

아이유가 정말정말 잘하는 걸 확 느낌

 

 

은우 잘 가고......

김민지 탈락시키는 건 말이 안 되고ㅋ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진짜 저거 문투 비중 낮춰라 어이털림

임순영도 김민지도 다 실력자들인데 저딴 거 때문에 탈락위기에 놓이다니ㅡㅡ

 

 

희진이는 참 아깝다

터질 듯 말듯 하면서 안 터진다

포텐이 확실히 느껴지는데 생방 들어와서 충분히 발산을 못하고 있는 느낌이야

고음도 잘 지르고 노래 잘 하는데 아일랜드 미션 때부터 왜 갑자기 음정ㅇㅣ 불안해진걸까ㅠㅠ

희진맘은 안타까워요

 

이번 아빠 사연보니까 희진이가 꼭 우승했음 좋겠어

 

 

 

다들 슈3 땐 울랄라가 너무 확정된 우승자인 분위기라 재미없었다지만

난 울랄라가 이번에 어떤 무대를 보여줘서 놀라게할까 하는 기대감에 재밌었어

 

울랄라 스윙베비와 미인은 진짜 언제 봐도 대단해

 

울랄라 까지는 못 돼도 좀 재밌는 무대가 보고싶다

왜 이번 시즌은 이러니ㅜㅜ

 

 

 

 

 

 

아 근데 다 됐고 저승철 모자 좀 누가 벗겨 줘 제발 시발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티에 팔찌에 헤드셋에 앞에 훤히 비추는 썬구리까지 다 누가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심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화엔 검은 캡모자 쓰고 오더니 이번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 좋은 게 김성주 2주연속 이승철 고나리ㅋㅋㅋㅋㅋㅋㅋ

반어법 팍팍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가 멋진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근데 지금 보니 뭔가 머리 민 거 같기도 하고...머리 뭔갈 가리려고 쓰는 거 같긴 했는데 뭐지ㅋㅋㅋㅋ이유가 뭐죠

 

 

 

 

의식의 흐름 ㅈㅅ한데 인간적으로 진짜 김성주는 좋은 엠씨다

 

슈스케 시즌 1부터 쭉 봐왔지만 지금껏 인식을 못했는데

아어가에서 민국아빠로 보다가 보니 정말 명엠씨라는 게ㅋㅋㅋㅋㅋㅋ느껴져ㅋㅋㅋㅋㅋㅋ

왜 몰랐을까 그동안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탈락자 호명할 때 느껴지는 그 긴박감

별 내용도 딱히 없는데 그걸로 시간 질질 끄는 거 진짜 능력 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생방 엠씨 진짜 잘해 민국애비 멋져ㅠㅠ

 

김성주가 생방 제일 잘하는 거 같아

댄싱9인가에서는 엠씨 때문에 짜증난다던데ㅋㅋㅋㅋㅋ

 

 

시발 5억 걍 김성주 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