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헤어스타일 완전 취존에 썬구리는 부셔버리고 시픙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운 사진들이 있어서ㅓ 저장을...

 

 


 

 

 

 

 

아 진짜 취존인데 왜케 귀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무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속눈썹 보라곸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 묻히고 어찌 이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구리 뿌!셔!버!려!

근데 어깨선이 너무너무너무 예뻐서 저장함..

어깨 진짜 대박..

 

김준수김재중 존잘에 남자냄시난다..머쪄....♥

 

 

 

 

ㅅㅏ실 그냥 휙휙 넘기다가

이 사진에 꽂혀서 저장함

너무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늘게 뜬 눈이며 볼따구며 오므린 입술이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진 과먹 더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또르르..

내일 더 해야징 뀨

 

오랜만의 포스팅ㅎㅅ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