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진아 응원한다

 

난 여자는 송희진 김민지 정은우 이렇게 셋이 좋아ㅋㅋㅋㅋㅋㅋ

김민지 귀엽고 노래 잘하고 정은우 음색좋고 예쁘고

희진이 착하고 귀엽고 노래 짱짱잘함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보면서 짜증났음...

오늘 플짤 만드느라 다시 보는데 또 짜증

 

 

정다희는 뭔가 좀...자기 객관적인 실력을 모르는 거 같다

희진이가 실력적인 면만 봐도 압도적으로 우월한데

사연으로 떠서 인터넷 반응이 좋다고 생각하는듯.

 

 

계속 열등감이 느껴지는 인터뷰를 하던데

보면서 조금 응원하던 마음도 사라짐..좀 그래

 

 

어쨌든 송희진 노래 잘한다 고딩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