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박김

 

 

 

 

 

초싸이언!!!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리플리 못참고 또 퍼옴 ㅠㅠ 출처 역시 걸오

 

 

 

 

뒷모습이 날...변태로 만들어...

말라갖고 어깨는 ㅠㅠㅠ 아 납치할래

 

 

 

 

아 진짜 이거 좋다

얼굴 작은 거 봐...병약미소년st

쇄골 진짜 좋다 다 좋다 하 이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리 메이킹은..

사진이랑 움짤도 씹덕인데

설명 들어보면 더 씹덕이야ㅠㅠ난 보진 못했지만 이것저것 주워들었는데

그거 만으로도 더 좋아짐ㅠㅠㅠㅠㅠ흐규흐규

 

카메라아저씨한테 애교부리는 믹키유천

장용아저씨한테 살갑고 예의바르게 구는 믹키유천

강혜정누나랑 장난치는 귀여운 믹키유천

스텝들한테 예의바른 믹키유천

마지막엔 대상포진 때문에 아팠다카는데ㅠㅠ그래도 참았다나...

 

여튼 진짜 꼭 산다 내가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해무 캐스팅 좀 떴으ㅕ면..

이제 뜰 때가 돼써....이번 주 안에 누구라도 또 풀어줘ㅠㅠ

 

 

아 그리고 어제 봉준호감독 다큐 봤는데 재밌더라 ㅋㅋㅋㅋㅋ

봉준호감독 참 조흔 사람인듯..

 

이번엔 제작이지만 나중엔 감독 대 배우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ㅎ

연출아닌 제작이지만 봉주노같은 분이 해무에 이름 올라가는 거 자체가 좋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어제 봉준호 다큐라 내내 영화관련 얘기 ㄴㅏ왔는데 김혜자 씨도 같은 씬 막 서른번 씩 찍고..

장난 아닌듯...영화는 확실히 촬영기간이 기니까...

근데 그래서 더 기다려져 해무ㅠㅠ

 

진짜 해무 이름만 들어도 쿵쾅쿵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