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630 빠순 박람회

from 다이어리 2013. 7. 1. 18:02

 

 

좀 늦게 일어나서

세텍에 10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가자마자 바로 10시 반에 킹콘상영 ㄱㄱ씽

 

보면서 느낀 건

진짜 영상 화질이랑 편집 실력이 많이 늘었다는 거..?

물론 김박김은 당연히 언제나 개짱이구요

생각보다 훨씬 영상이 좋아서 놀람;;땀땀

특히 원키스에서 진짜 ..

영웅재중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아써...

 

나만 그런 건지는 몰겠는뎅

여튼 내 기준에선 존좋이었다

 

솔직히 돈 없어서 딥디 살 생각 없었는데

다시 생각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가 잘 안 들린 건 아쉽지만

뭐 딥디에선 잘 나오겠징..?

 

 

끝나고 팬미 좌석 추첨 줄을 사십분 가량을 서있었는데

진짜 짜증 폭ㅋ발ㅋ

더위에 약한 닌겐으로서

어제 폭염은 진짜 치명치명했는데 사십분을ㅋㅋㅋㅋㅋㅋㅋㅋ땡볕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십분 동안 진짜 별별 생각이 다 들어서

씨제스 존나 패죽이고 싶었다

실려나간 빠수니도 있다는데 어쩔거야 미친놈들 진짜

 

 

여튼 그런 와중에

내 차례가 돼서 표를 뽑았는데

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면 중앙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00에 가까운 숫자가 떴길래

그래도 중앙이고 100 쯤이면 한 10~14줄 사이는 되겠지?엥헤헿헿 하고 존나 좋아서 다 잊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사는 그냥 미리 찍어둔 거 바로 받고

아메리카노 쪽쪽 마시면서 신전에서 영상 보고(김박김 졸귀 그리고 빠수니 만남의 장 신전ㅋㅋㅋㅋㅋ)

 

 

아트갤러리 가서 두시간 정도 있었나

나도 사진 찍고 싶었는데

유리심장이라 그냥 안 찍고 구경만 열심히 하다 옴ㅋㅋㅋㅋ

 

 

김박김이 갇혀서 이틀을 만든 작품들이라는데

진짜 잘 보고 왔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박김 고마워..☆

하나하나 왜케 귀엽지 ㅋㅋㅋㅋㅋ

 

 

진짜 말 그대로 '갇혀서'라는 어감 때문인가

떠올릴 수록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블링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한 씨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잘 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중이 고구마 그림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유천이는 작품마다 60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60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트갤러리 중간중간 메이킹 영상 있는 것도 너무 좋았당

 

 

그리고 사진들 걸려있는 거 보면서 느끼는데

씨제스 사진 하나는 진짜 예쁘게 잘 찍는 거 같아

남들 뭐라하는 보정도 난 좋더라

 

 

근데 그래서 더 짜증나 ㅋㅋㅋㅋ

안 풀 생각을 하니 ㅋㅋㅋㅋㅋ

 

 

박람회 때 전시한 사진들 다 묶어서

박람회 메이킹 화보집 이렇게 뭐 냈으면 좋겠다

 

왜냐면 씨제스가 멤버십에 올릴 확률은 없다고 봐야 하니까 ^^

 

 

내 친구는 어플 깔아서 그냥 돌아다니는 척 하면서 많이 찍어왔는데

눈썹그리는 유천이랑 드라이 하는 유천이는 너무 높이 있어서 못 찍었다고 한다ㅠㅠ

 

 

그거 너무 씹덕이야ㅠㅠ

 

 

본인 스타일링 직접 하는 햄찌라니ㅠㅠ엉엉 씹귀

 

 

고화질로 내놔ㅡㅡ

 

 

 

 

 

 

 

관람 다 끝나고 밖에서 대충 첫끼 먹고

세텍으로 돌아와서 이제 친구도 나도 헤어지고 서로 다른 자리로 입장하는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숫자가 600번대였나 700번대였나 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두자릿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멘붕와서

자리 찾는 내내

 

세상에...이런 미친..

말도 안 돼..헐..?

어머어머..헐..세상에..

이러면서 앞으로 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다가

넷째쭐에 내 자리가 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팬미 때마다 운이 왜케 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앉아서 도키도키하면서 기다리고 김박김 입장~

너무 가까워서 진짜 두 번 놀랐다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망원경으로 좀 보다가 힘들어서 그냥 생눈으로 봤는데 그래도 잘 보였어

 

 

역시 이번 팬미도 붐의 MC로 참 재밌었당ㅋㅋㅋㅋㅋ

진짜 붐이 있으면 재미가 2배가 되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위바위보 할 때 손 집어넣으라고 ㅋㅋㅋㅋㅋ

콘서트는 언제냐고 ㅋㅋㅋㅋㅋ

빠수니들 원하는 걸 정확히 말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최고의 엠씨라능ㅋㅋㅋㅋㅋㅋ

 

 

근데 올 연말에 콘서트 계획 중에 있다니까

진짜 나 기대해도 돼요..?ㅠㅠ

 

제발...연말콘 밀리지 마실게요ㅠㅠ

김박김 저의 연말 함께해요ㅠㅠㅠㅠㅠ

 

나 진짜 10주년 기념 콘서트 같은 거 기대했는데

제발제발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진행한 게임도 너무 재밌었당ㅋㅋㅋㅋㅋ

처음에 그림으로 말하는 게임은 당황스러웠는뎈ㅋㅋㅋㅋ나도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전화연결이랑 농구랑 등등 진짜 재밌었음ㅋㅋㅋㅋㅋ

 

유천이 농구 진짜 잘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멋져..

 

그의 농구공이 되고싶다..☆

 

주사위 던질 때도

유천이 자기가 젤 처음 던지고 주사위 다시 가져와서 껴안고 있길래

편한가..?하고 유심히 살폈는데

재중이가 던지고 나서도 바닥에 있던 거 다시 가져와서

무릎에 올려놓고 있더라 ㅋㅋㅋㅋㅋ

아 진짜 씹덕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해 햄찌야?응?ㅋㅋㅋㅋ주사위 쪼아?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전화연결이 진짜 기억에 남는데

재중이가 박성웅한테 거는 순간

아 씨앗은 송지효 유천이는 이정재..?하니까 진짜여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웅찌 남자남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중이는 아가아가해 ㅋㅋㅋㅋㅋㅋㅋ

성웅아저씨 많이 못맞췄는데 그건 그거대로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영웅재중 시아준수 믹키유천 진짜 왜이렇게 웃겼는지 몰게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효찡은 진짜 이번 연결로 완전 호감됐다능ㅋㅋㅋㅋㅋ

성격도 좋아보이고 씨앗한테 빨리 하라고 할 때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화연결음도 사눈꽃 ㅋㅋㅋㅋㅋ

감동했다는 씨앗ㅋㅋㅋㅋㅋㅋ존댓말 쓰는 거 왜케 씹덕이징 꺙

예 누나!누나누나ㅠㅠ

누나 컬러링 감동받아써여하는데 졸규ㅣ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마지막에 데이트 중이라고 할 때 유천이가

누나 데이트 잘 해~라고 하는데

거기서 설레서 나 쥬금 ㅠㅠ

 

 

성웅아저씨는 그래도 공식석상에 유천이랑 같이 나간 적이 있어서 좀 익숙한 느낌이었는데

이정재는 진짜 새로웠다 ㅋㅋㅋㅋㅋ

전화연결 하는데 ㅋㅋㅋㅋ 매력 터지심ㅋㅋㅋㅋ우슴소리도ㅋㅋㅋㅋ

어~?하는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목소리 때문에 깜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부끄 *^^*

알고보니 운동 중이시라는

 

근데 유천이 진짜 아가아가해 ㅋㅋㅋ

유천이는 형하고만 있으면 애교가 장난아닌듭

너무 귀여워써ㅠㅠ엉

마지막에 나중에 연락한다고 하는데 정말 주변인 잘챙기는 거 같아서 멋졌어ㅠㅠ

 

아 그리고 진짜 감동받았던 거

이정재가 유천이한테 팬들이랑 만나서 기분 너무 좋겠다고 할 때

이정재 다정돋더라

여기서 감동해써ㅠㅠ

그리고 유천이 대답도..

갑자기 감동어택 ㄷㄷ해

 

 

 

그리고 마지막엔 무대로 끝나는데

다른 건 다 들어봤지만 내가 글래머러스 스카이랑 그봄걷을 생귀로 듣다니ㅠㅠㅠㅠ

 

첫 시작인 미션 킹콘 안무 그 팔로 막 슉슉..아..설명을 못하겠지만

그거 존좋ㅜㅜ

 

엉커미레도 씨앗이 내 쪽으로 많이 와줘서 좋았다능 헿

그나저나 투블럭 진짜 쩔더라

2008년 미로틱 때 생각나 완전ㅋㅋㅋㅋ그때 비대칭 완전 취향인데 존좋

 

 

그봄걷은 듣는 내내 엄청 감동했어..

직캠이나 이런 거 들으면서 느꼈던 거랑 현장에서 직접 듣는 거랑은 완전 차이가 있더라

어제오늘 뜬 음성 다시 듣는데 현장의 그 느낌이 안 났어..

유천이 라이브 쩔었고 진짜 여튼 너무너무 좋아서 감동받아서 눈물 날 뻔했다ㅠ

아 글고 가사를 유심히 보느라 정작 유천이 제대로 못봄ㅋㅋㅋ

가사 보면서 다시 한 번 감동 두 번 감동

가사 존좋이야ㅠㅠ

그니까 음원 어서오실게요 흡

 

 

재중이 글래머러스 스카이는 진짜

음이 그렇게 높은데도 쩌는 거 같도ㅏ

 

일어나라고 해서 너무 신났음ㅋㅋㅋㅋ

너도나도 일어나서 환호하면서 즐기는 무대ㅠㅠ

영웅재중 라이브 짱짱맨

진짜 김박김은 다 실력 ㄷㄷ해 어제 다시 느낌

재중이 덕에 무대가 두배로 신났다능

 

그 후로 쭉 일어서서 관람ㅋㅋㅋ

엠티 리믹스 때가 진짜 신남의 절정이었당

레리꼬!레리꼬!!

엉엉ㅇ 너무 행복해써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끝나고 너무 나가기가 싫더라..

끝끝내 버티다가 퇴장ㅋㅋㅋㅋㅋ

 

 

 

작년 박람회도 정말 최고였는데

올해는 더 완성도 높고 볼거리도 많은 박람회였다능

 

빠수니에게 이런 기회를 만들어준 김박김 다시 한 번 너무 고마워ㅠㅠ

 

 

정말 나는 복받은 빠수니야ㅠㅠ김박김 팬이라니ㅠㅠ

게속 김박김 빠수니 할꺼야

 

 

 

ㅎㅈㅇㅇ 내년 박람회도 하면 나는 그때도 위너 돼야지^^

 

 

 

그나저나 사진이랑 영상 다 모아야 하는데 힘들다 흡

그런 고나리 속에서도 대포 찍어온 바수니들 고맙슴다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  (6) 2013.07.08
^ㅠ^  (36) 2013.07.05
ㅍㅣ곤하다..죽겠다  (4) 2013.07.01
흫ㅂ브ㅠ흅ㄱ  (4) 2013.06.27
멜즘버내  (22) 2013.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