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기럭지 보소..wwww

씨앗 턱선 쩐다

 

 

 

 

와 개막식 스케일ㄷㄷ해

 

 

 

 

 

공손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구ㅣ여워라ㅠㅠㅠㅠㅠ아구구국구ㅠㅜㅠㅠㅠㅠ

 

 

 

 

 

 

연예인데스..헠헠

 

 

 

 

 

 

 

씨앗 턱선 진짜 쩐당..

작년 2월 초에 봤던 것 같은..

 

 

 

 

순둥

 

 

 

 

두피보여 >ㅗ<

턱선 ㄷㄷ해 꾸욥

 

 

 

 

 

 

 

손 핏줄 쎾쓰

 

 

 

 

웃을듯잌ㅋㅋ

 

 

 

 

 

 

존잘그룹

 

 

 

 

와 진짜 개막식 스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그룹ㄷㄷㄷ22...

 

 

 

 

 

순둥

 

 

 

 

 

조..존잘...

털썩

 

 

 

 

 

여기저기 스포 뜨는 거 보니까

부채도 쿠폰도 엄청 예뻐졌다 ㅋㅋㅋㅋㅋ

개막식 스케일도 장난 아녀

세텍 꾸며놓은 것도 너무 예쁘고

완전 기대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씐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욜날 몰아서 가려고 했는데

내일 가고싶지 왜ㅠㅠ

 

 

아메리카노 안 마시는데..

왠지 세텍에서 마시는 건 맛 있을 것만 같닼ㅋㅋㅋㅋ

 

쿠폰 뜯어갈까봐 무서웠는데

예쁜 도장 대신 찍어준다니..

 

 

아 진짜 기대돼ㅠㅠㅠ빨랑 가고파ㅠㅠㅠㅠㅠ

 

 

+

 

 

 

 

 

'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타 잡지 유천 스캔본이당  (2) 2013.06.28
아스타 vol.43  (8) 2013.06.28
<햄찌의 수난시대>  (12) 2013.06.27
볼에 바람 넣긔 ^)3(^  (14) 2013.06.21
아련  (8) 2013.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