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일오비 노래가 생각나네여 헤헿

제목만....ㅋㅋㅋㅋㅋㅋㅋ

 

 

 

색이 진하든 옅든 어찌됐든 4년 만에 염색을 했다는 것은

다른 색도 기대해도 된다는 소리일까요..?

 

 

 

4년 만에 머리에 염색약 발라서 어색한가여 믹키유천...?




 


염색약 발랐으면 파마약도 바를 수 있구여..

다른 염색약 또 바를 수도 있을지도 멀라....ㅎㅎ

귀 구멍은 안녕하신지요..?귀걸이 들어갈 수 있나여..?

 

 

 


 

 

 

 

지금에서 좀 더 밝은 이런 색도


 

 

 

 

 

더 밝은 이런 색도


 

 

 

 

 

아니면 아련아련해지는 이런 색도

 

 

 

 

 

 

혹은 내가 젤 좋아하는 꿀머리....ㅠㅠㅠㅠㅠㅠㅠ

꿀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요즘 유행은 좀 지났지만

꾸여운 투톤은 어때?헤헤

 

 

 

 

 

 

염색을 해줘서 너무 좋긴 한데

혹시 순간의 퍼플라인으로 박람회 전에 다시 깜장으로 돌아갈까봐

조금 불_안 하달까☆

 

 

 

빠수니 욕심은 진짜 끝이 없어..미아내..

 

 

 

하지만 정말 보고싶은걸 ㅠㅠ

 

 

 

제발 박람회 까지는 제발 유지해줘...

실물로 한 번만 더 보고 듀ㅣ지겠습니다..네?제발요ㅠㅠ

 

 

 

 

 

 

 

 

'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땡글땡글  (8) 2013.06.18
부도칸 헤어 한 믹키유천  (12) 2013.06.16
보고싶다 중국ver. 포스터  (10) 2013.06.10
부도칸 영상 보는데  (2) 2013.05.31
박유천 백상예술대상 늦은 대포 7장  (10) 2013.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