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유머

from ♥/* 2013. 3. 12. 01:00

최근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주인공을 연기했던 유천에게 

“드라마 잘 봤다. 다음엔 사극 말고 현대극에 도전해볼 생각은 없느냐?”고 물었더니

 “현대극, 기아극, 삼성극…”이라는 ‘썰렁 유머’를 구사하기도 했다. 

모두들 한 박자 늦게 웃음을 터뜨렸다.




Hㅏ..


댓글 보다 터졌어 ㅋㅋㅋㅋ


어느새 정색이 아닌 피식으로 대응하는 나를 발견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믹키유천은 꼭 이런 개그 치고 나면 

주위 눈치 보는 듯한 표정 짓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규ㅣ여워 주거 진짜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