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My and Mine

from 다이어리 2013. 1. 28. 05:18


130127 Your, My and Mine

ㄴㅓ나콘 다녀왔음다



후기보고 급가고싶어서

돈 급히 구하고

남는 돈은 고마운 분이 내주심 ㅜㅜ 아 진짜 ㅠㅠ 완전 감사함다..


표도 현판할까 예매할까 

예매가능한 12시까지 급고민하다가 무작정 떠났는데

운좋게 거의 3만원이나 싸게 양도받고



요새 맨날 늦게자서

아침에도 늦게 일어나서 

거기 도착하니 1시 쯤?




내가 킨텍스 엄청 가깝네 이러니까

누가 그거 신기루라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 말은 아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텍스 1전시장 들어가서 쭉 가는데

거기 엄-청 걸어서 2전시장까지 꽤 걸려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봉 하나를 사고

카페 들어갔는데

삼육대에서 본 빠수니를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있길래

나도 핸드폰 충전해야해서 들어간 거라

같이 앉아도 되냐고 물어보고..그 빠수니가 먹을 것도 줘따ㅎㅎ훈훈




그 후에 다른사람 굿즈 대신 사주러 줄서있다가

돌아오니까 그 빠수니는 사라지고 또 다른 빠수니가 앞자리에..



거기다 섬녀까지 합석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망초콘 딥디랑 후쿠오카 쪽 공항 근처 에쳄비 물어보려고

고자수준 일본어로 별짓 다해가면서 커뮤니케이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녀 따숩고 좋드라 ㅎㅎ





여튼 혼자서 B4를 찾아서 착석하고~

좀 앉아있는데ㅋㅋㅋㅋ


갑자기 뒤에서 웅성웅성



보니까 재중이가 바로 뒤에 서있었어ㅜㅜ



리프트 타고 내려오더라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윳빛깔 김재중

사랑해요 김재중

매력만점 김재중

마!인!대!박!

외쳐야 하는데 재중이 보느라 정신 없어서 말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첨에 자리를 잘못 찾아 앉아서

퀴즈쇼 자동 탈락 ㅜㅜ


슈퍼마켓주인이랑 순대국 답은 진짜 자신있는거였는뎅 ㅜㅜ아쉬워



가위바위보도 재중ㅇㅣ 말대로 야비하게

찌 내서 바로 첫판부터 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게임은 그냥 앉아서 보기만 해도 잼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한 표정으로 춤까지 추던 원킥 빠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남자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재중이가 해준 찌개 집에 가져가겠다는 섬녀랑

찌개 짜다는 빠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음 헤헿ㅎ





쉐키루 붐 진행도 찰졌어

진짜 재밌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주위 빠수니들도

다들 붐 너무 재밌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중이가 메이즈 불러주는데 ㅜㅜ 존좋

근데 나 가사 잘 모를거라 생각했는ㄷㅔ

막상 부르니까 가사 다 외우고 있었어 어느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어론이랑 나만의 위로도 진짜 좋았어 ㅜㅜ 힐링되는 기분,...



전체적으로 음향이랑 조명도 진짜 대박 좋았다

밴드도 쩔어bbbb


드럼 너무 신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머 대박인듯!실력 ㄷㄷ해

나중에 또 같이 했음 좋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항상 그대를은..

진짜 진짜 좋았어ㅠㅠ


훠우어~이러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몇번을 했지..

여튼 존좋..ㅜㅜ음질쩌는 직캠 나와라 얍



지켜줄게 같이 부르는 것도..

빠수ㅏ니들 목소리 참 이쁘더라


재중이도 너무 따수워ㅠㅠㅠㅠㅠ

근데 목소리 진짜 곱고 이쁘다는 거 다시 한번 느낌ㅋㅋㅋㅋㅋ

그래도 빠수니들은 여자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보다 키가 높고 소리고 고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높아서 따라 부르는데 힘들었다 헿^*^




아 글고 믹키유천 전화연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나 규ㅣ여워숴 도라버리는줄알ㅇ아따ㅠㅜㅠㅠㅠㅠㅠ



누가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고 

카메라가 신기해서 다가가는 멍뭉이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맞는 비유야ㅠㅠ진짜 졸규ㅣ였어


더 귀여운 건 각도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얼굴만 나오면 갠찮앙ㅎㅇㅎㅇ


귀만 계속 갖다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잘 들리는 게 우선이야 ㅎㅇㅎㅇ


진짜 광대발싸하면서 막 활짝활짜ㅏㄱ 예쁘게 웃는데

ㅁㅣ치겠더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넘 좋아ㅠㅠㅠ


신곡 들려준다고 했을 때도 기절 ㅇ-<-<

진짜 곡 너무너무 좋아..믹키유천 천재양 ㅠㅠ







여튼 끝에 마인까지 참 좋았다ㅠㅠㅠㅠ

완전 신나고

마지막 후반 쯤엔 계속 일어서서 관람하는데

색다르고 좋았음ㅎㅎ




재중이가 마지막에 해준 말도 좋았어..ㅜㅜ



끝나고 구석구석 구십도로 허리숙여가며 인사하면서 돌아다니는데

완전 감동함 ㅠㅠ




진짜 영웅재중 최고여써

너무너무 재밌었음


가기 전까지 좀 갈까말까 했었는데

진짜 안갔으면 후회했을거야



네시간 그 긴 시간이

후딱 지나가더라




다음에 또 이런 기회 있었음 좋겠다





아 글고 진짜 붐은 진행계의 신이야

붐 진행 진짜 재치있고 순발력 쩔고 

이 미니콘서트를 더 재밌게 만들어준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봐여 붐쨩






난 이제야 자러 간다

근데 아직도 안졸리다는 게 함정..ㅜ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4일  (10) 2013.02.04
학교 2013 잘가..  (2) 2013.01.30
1월 27일  (2) 2013.01.27
♥ 생일 축하해 재중 ♥  (4) 2013.01.26
JYJ 물망초콘 DVD 구매 주소  (4) 2013.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