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깊숙한 곳에 있어서 좀 헤맸다

가는 길은 어렵진 않은데 설마 여기?싶어서 좀 헤맸음ㅋㅋㅋㅋㅋㅋ


언덕을 오르고 올라서 언덕 하나를 더 올라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설마..저긴 아닐거야..하고 빠순친구랑 밑으로 내려가서 택시를 잡았다



근데 레드카펫 주소 찍고 다 와서 택시에서 내리니까

똑같은 풍경이 펼쳐져 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하고

설마설마하고 친구랑 그 언덕 올라가서 왼쪽으로 꺾으니까 코지가 ㄴㅏ오더라ㅋㅋㅋ참ㅋㅋㅋ





여튼간에 내가 시킨 건 캬라멜마끼아또

친구는 핫초코



둘 다 맛있었음

그냥 맛있는 게 아니라 진짜 엄청 맛났음ㅋㅋㅋㅋㅋㅋㅋ


핫초코는 내가 시킨 게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여튼 내 캬라멜마끼아또 짱이야 ㅠㅠ 최고야 최고




그 다음엔 딸기스무디 시켰음



친구가 매우 좋아함

매우매우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맛있다며 또 마시고 싶대..





그날 친구랑은 나 살았던 시골집에 내려갔었고..

다음 날 다시 서울 올라오는데

어제 못샀던 쿠션이 사고 싶어서 내가 다시 가자고 졸랐다 ㅎㅔ헤





밑에 사진은 코지 쿠션임







매우 예쁨


첨엔 민트를 사려고 했다가

남색 흰색 중 고민하다 흰색 사왔는데 넘 이뻐

내 방이랑 괜찮ㄱㅔ 어울리는듯ㅎㅎ



좀 아쉬운 게 이거랑 똑같은 걸 파는 게 아니더라

사이즈도 더 크고 주전자 디자인이 없어..ㅠㅠ


여튼 그래도 이뻐서 만족함 ㅎㅎ


사서 들고 오는데 힘들었..








여튼 다음 날은 



블루레모네이드랑 자바칩 아이스블렌디드 시킴 



친구는 레모네이드 오시라 그거 시키고 난 자바칩시켰는데

자바칩 진짜 맛있엉..


친구가 코지는 왜 모든 음료가 맛있는 거냐며 감동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아쉬웠던 건

첫날 둘 다 아무것도 안먹고 아점을 커피로 떼웠는데

사이드메뉴 같은 게 없어서 아쉽ㅠ


마카롱 판다고 예전에 봤던 거 같은데 나중에 가서 물어볼까




여튼 코지 좋아요

근데 가면 진짜 내가 섬에 놀러간건가 싶은 착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섬녀 뿐 아니라 대륙녀 등등 외국인 엄청 많더라 








밑에는 코지 내부!








사실 난 구석이 좋아서

안쪽에 앉고 싶었는데 .... 연예인 오면 구경하려고 문쪽으로 마주보고 앉음

그러나 와도 누군지 모른다는 게 함정..

오면 뭐하니..하하




그리고 사실 코지 가는 길에..

보고싶다 촬영차량 봄






서서 구경하다가 도저히 연예인은 보이지도 않길래 그냥 포기하고 코지로 감

그럼 그렇지 내가 계를 탈리가 없지..ㅠㅠ


촬영장소는 보니까

유천이랑 세영이랑 6화에 벨로스였나 건물에서 나오는 장면 찍었던 곳이었음!

어떤 배우가 왔는지는 아무도 몰라..허허





*커피코지 가는 방법*


코지가는 길 간단히 설명하자면

우선 분당선인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내려서 3번출구로 나옵니다

나오면 정면으로 쭉 직진하세요 어차피 길은 하나라 그냥 길따라 쭉~가시면 됩니다

가다보면 주유소가 하나 나오는데

그 주유소 오른쪽으로 골목이 하나 나있음


설마 여기?하지 말고 골목따라 쭉 올라가세여


그렇게 두블럭을 건너서 (이 두블럭 째가 아마 제일 높은 언덕일듯?)

왼쪽으로 꺾어서 조금 내려가다 보면..바로 코지가 나옴!


아 그리고 혹시 헷갈릴까..싶다면

첫번째 블럭에서 오른쪽을 봤을 때 스키 탄 마네킹 세개가 보인다면 제대로 가고있는 게 맞슴당ㅋㅋㅋ


이게 제일 편하고 쉬운 방법인듯 해여

걸어서 10분도 안 걸릴거야

시간은 안 재봐서 모르지만ㅋㅋㅋ




여튼 코지 넘 좋아

시간 나면 또 가야지 

멀어도 차피 한시간이니까 서울은ㅎㅎ

'etc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eS ㅆ1발아  (13) 2013.02.03
캡쳐  (4) 2013.01.17
세계 5대 아쿠아리움  (6) 2012.12.08
MCM 지갑  (9) 2012.12.08
"Just A Dream" by Nelly - Sam Tsui & Christina Grimmie  (2) 2012.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