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막짤 존잘..

진짜 쩐다 이겈ㅋㅋㅋㅋㅋ





첫짤 귀여웤ㅋㅋㅋㅋ

막짤 진짜 악동같이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엽냐 발랄하궁ㅋㅋㅋㅋ





국장은 둘째짤이 넘 좋아요

머리스타일 진짜 색다르다

이런 헤어 첨 보는 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도 예쁘구 ㅠ.ㅠ


첫짤 국장 뱀파이어 같아ㅋㅋㅋ

과장은 새_침 

미르끼는 악_동



마지막도 귀엽당ㅋㅋㅋㅋㅋㅋ







NII는 진짜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

니 화보 넘 좋아ㅋㅋㅋㅋㅋㅋ



다 꺼져가는 김박김의 아이도루스러움을 살려주는 유일한 곳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이도루한 김박김이 많이 보고싶다구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