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고자들 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내가 예상한 사람들 다 붙고 다 떨어졌다ㅋㅋㅋㅋㅋ

홍대광이랑 연규성만 좀 어려웠는데

뭐 결국 둘 다 붙었다니깐ㅋ



여튼 이지혜 조흠 목소리 굿bb

정준영도 또라이 같아서 좋고ㅋㅋ귀여움

딕펑스도 완전 좋고


허니브라운도 호감이고

특히 쌀알신 ㅋㅋㅋㅋㅋㅋ 박지용ㅋㅋㅋㅋㅋ

완전 좋아ㅋㅋㅋㅋㅋ눈만 끔뻑끔뻑거리는 쌀알신..

추합되고 울 때 찡했어ㅠㅠ


근데 춤 추는거 왜케 웃곀ㅋㅋㅋㅋ춤고자네ㅋㅋㅋㅋㅋ


볼륨 누나들도 노래 존쩔이라 좋고


안예슬 귀여워서 좋고ㅋㅋㅋㅋ

유승우도 귀여워서 좋아 ㅎ1ㅎ1


김정환이야 머 그럭저럭ㅋㅋ근데 예전 사진 진짜 존잘이드라

계범주도 뭐 그냥 그럭저럭ㅋ괜춘함


로이킴은ㅋㅋㅋ좋았는데ㅋㅋㅋㅋㅋ

볼륨보고 아줌마 냄새 난다고 한 거 보고

좀 비호..ㅋ


그게 뭐야ㅡㅡ



여튼 전체적으로 다 호감이긴 함ㅋ




아 기대되네ㅋㅋㅋㅋㅋㅋ



근데 시발 슈스케에 시망 좀 그만 끼얹어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