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잘생겼...

진짜 연예인 세명이당 77ㅑ






대박ㅋ헐ㅋ

개잘생..

잘쌩..

아 자칼 개봉 언제하나요?

인간적으로 수험생들 배려좀..ㅠㅠ




이건 머지?

보니까 2월 중순에 했던 싸인회같당

서현역까지 보러갔었는뎈ㅋㅋ망원경들고


아..ㅡㅡ귀여워

볼따구봐ㅠㅠ



이거 되게 인기 많더랔ㅋㅋ

청량해보여서?머지?

여튼 많음ㅋㅋㅋㅋㅋㅋㅋ(머래..)





서세원 와두 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운명을 같이하네 연예계의 쓰레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친구가 앳스타일을 겟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얏호

내일 표지별로 한부씩 받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표지별로 하나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수니들 뀨뀨









그리고 SM 조정 무기한 결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그냥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지도 않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할 말 없게 만드는 재주가..

이게 몇번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보다 더 빡친건

sm 합병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장동건 김하늘 그리고 미르끼랑 티오였나 뭐 찍은 여자애도 있는것같더라 사진보니께..

제일 빡치는건..

한지민찡..



지민찡...





지민찡........................




진짜 주옥같다ㅋ


그럼 연말 시상식은..?

응..?ㅠㅠ..



sm이 발넓히고 있는거야 알고있었지만

배우 소속사랑 합병까지 할 줄은..


엠씨 개그맨 이제 배우까지

징그럽고 무섭고 진심으로 소름끼침




국장이랑 미르끼 드라마는..킁..


앞으로 뭐 어떻게든 되겠지..


배우는 많으니까..



그래도 아 진짜 씁쓸하다..



이것때문에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짜증 팍ㅋㅋㅋㅋㅋㅋㅋ





sm...어디까지 ㄱㅏ봤니^^?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나 패고싶다.씨빨.  (4) 2012.09.24
옥세자 메이킹 DVD 출시 소식!!!  (9) 2012.09.22
0918  (4) 2012.09.18
또 조정ㅋ_ㅋ  (6) 2012.09.12
아.........ㅋ대박  (6) 201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