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피아노 치는데 나오는 분위기b







아 이거 왜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콧구멍 핥핥









분위기 봐..












아흐 잘쌩





아 귀여워ㅠㅠㅠㅠ펫또쨔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

요즘 옥수수수염차때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





아ㅣ 이거 왜케 귀엽짘ㅋㅋㅋ






똘망똘망

이거 참 좋아







미로틱쨔응..





진짜 마름

ㅋㅋㅋㅋ뼈ㅠㅠ..







이런 분위기 참 좋아

이거 어디에 나온거지?

여튼 소년소년하다







퇴폐미..라고 해야할까요

이거 진짜 섹시해









이때 이거 보느라고 새벽내내 갤질하다가

아침7시였나까지 깨어있다가 이거 보고 잠든 기억잌ㅋㅋㅋㅋㅋㅋ

김박김 뉴스에서 노래라도 한곡,..했으면 했지만ㅋㅋ




이것은 마치 여아이돌을 보는듯한 상큼함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다람쥐 미르끼

기여옹







아 이거 조아

이거말고 옆에 철새놈있고

박수치다가 손톱보는거

그거 어디갔지

진짜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ㅣ것도 어저께보다가 ..

굿굿b


진짜 쎾쓰하다


참..잘생겼고

잘생겼고 또 잘생겼네요










항상 ㅇㅖ전 떡밥들 끌어올려서

과먹 과먹 또 과먹하는 나지만

전에 한 작년 초?재작년?까지 저장했던 좆망이랑 김박김사진폴더

되게 오랜만에 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추억돋아서ㅋㅋㅋㅋㅋㅋ



사진들 포스팅ㅇㅇ



과먹은 사랑입니다..S2

'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MTVK 김박김 사진 고화질 모음  (4) 2012.09.12
이 의상 참 좋아  (6) 2012.09.12
하드에 꼭꼭 숨어있던 사진들 보다가  (4) 2012.09.04
박유천의 어린시절 2탄  (5) 2012.09.02
2012 NII FALL 브로마이드 - JYJ  (6) 2012.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