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ㅋㅏ페 등으로 퍼기자마라ㅡㅡ

계속 터진다 

아흐 짱나





아 진짜 이 아줌마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살이 우르르르르르르 혼자서 요렇게 살아야 하나 쏘세지 타령이나 한곡조 뽑아나 보자 어랑 어랑 어허야 어야 디야 내쏘쏘쏘 쏘세지야 (아휴 좋아서 만지는데 화를내) 햇볕도 안본것이 검으스름 하고 고무줄도 아닌것이 늘어나고 두더지도 아닌것이 구멍을 파고 군인도 아닌것이 철모도 쓰고 지휘자도 아닌것이 흔들 흔들하고 좋아서 만지는데 화를내네 내쏘쏘쏘 쏘세지야 쏘세지는 자연산이 최고야 어이구 내팔자야 나는 어쩌다가 목공의 아내가되어 낮에는 못에찔리고 밤이면 거시기에 찔리고 지겨워 못살겠어 그래 니 말잘했다 나도 지겹다 지겨워 낮에는 못박아야 하구 밤에는 이걸 박아야 하나 인생살이 우르르르 혼자서 요렇게 살아야 하나 쏘세지 타령이나 한곡조 뽑아보자 어랑 어랑 어허야 어야 디야 내쏘쏘쏘 쏘세지야 (와~ 떡방아 잘찧어) 대나무도 아닌것이 마디가 있고 눈도 아닌것이 쌍카풀도 죽장사도 아닌것이 반죽도 잘해 체하지도 않은것이 들어가면 토해 정원사도 아닌것이 풀밭에 물도줘 방아간도 아닌것이 떡도찧네 내쏘쏘쏘 쏘세지야 (만들어서 키운건 재미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