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7

from ♥/Pic 2012. 8. 7. 18:41


시바 이거 조오온나 머시땅

시아준수 ;ㅅ;



초딩잌ㅋㅋㅋㅋㅋㅋ진짜 언제봐도 쩔어..

근데 팔ㅋㅋㅋㅋㅋㅋ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씹덕



이거 믹키유천 왜케 애새끼 같나여 킁킁

힘드러보인닼ㅋㅋㅋ




깨알 미르끼

아 2010년의 믹키유천은 사랑입니다ㅠㅠ물ㄹ론 지금도..




아 진짜 이머리 조조조조오오옹나난나ㅏ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재중과 열나는 기계로 지진 머리는 사랑입니다

아 진짜 개존ㄴ잘이네 크읔ㅋ어킄엌읔엌읔ㅇ





...^^

지민누나 애교가 참 많..으시네요





나 이거 진짜 좋앙..

이 헤어..짱이야




구 ㅣ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박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넫 날도 더워 죽겠늦ㄴ데

오늘도 내 글라스하트는 산산히 부서졌다..☆

언제쯤ㅁ병신들 반응에 의연해질수있을깧ㅎㅎ....




흐하하하ㅡ흫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