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1

from 다이어리 2012. 8. 1. 19:02



덥다..미치게 덥다..

아까 독서실 에어컨빵빵한곳에 있다가 딱 나왔는데

너무 후덥지근해서 숨이 턱하고 막혔는데


진짜ㅠㅠ어케 이렇게 더울수가..


숨을 못쉬겠었엉 진짜..찜질방에서 처럼








밤에 자다가 매미가..

맴맴..


울집 7층인데 매미갘ㅋㅋㅋㅋ갑자기 방충망에 붙어서

난 깜짝 놀라가지고 거의 울뻔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

막 안절부절하다가 매미가 울기시작하는데

소리가 너무 커..


진짜 매미 존나 싫은뎅

방충망에 붙어서 우니까 귀아파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내는것도 무서워서 못하겠어서


에프킬라 뿌리려다가

매미 얘네 몇년 땅에 있다가 고작 7일 사는게 불쌍해서 걍 냅뒀다..


알아서 날라가드라 아 진짜 무서워 죽는줄ㅠㅠ








ㅁㅣ르끼한테 가는 멘ㅅㅕ언?그거 보는데

왠 병신이..

전에 준수한테 설치던 그 망상병신1년인가?

왜저래 무서워 

신고먹이고싶다..;

트위터엔 왜 이렇게 병신이 많지..








근데 트위터 맨션 보내는 외국 빠수니들 보니까

번역기돌리나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안맞는ㄱㅔ..귀엽당ㅋㅋㅋㅋㅋㅋ

뭐라는지 알것 같기도 하고 모를것ㅅ같기도..










치아라 진짜 무섭당

와..양파같넼ㅋㅋ파도파도 계속 나왘..

너무 몰아가는 것 같아서 좀 불쌍하기도 하지만..



화영 난 솔직히 저번 ㄴㅊ사건때 첨 봐서 들어온지 얼마 안된ㄴ줄아라떠니

햇수로 3년째구나


근데 이번 사건 때문에 화영에대해서 기사랑 영상 꽤 보게 됐는데

진짜 착한것같네

왜 몰랐지 이런 애를..뀨

화영 머리 길었을때 이쁘더라

화장 옅게 하고 수수할 때가 제일..






근데 그놈의 의지때문에 의지란 단 어 볼때마다 멘붕와ㅋㅋㅋㅋ

의지가 뭐라고 책 읽다가도 의지만 나오면 머리아프곸ㅋㅋㅋㅋㅋㅋ

















이거 

구ㅣ..여웡♡


아 어리다








아 하얀 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떄 진짜 잔망 쩔었는데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시 심플이 제일이다  (4) 2012.08.02
박유천의 마지막 트윗.jyj  (8) 2012.08.02
나 뭐 만진거지  (4) 2012.07.31
0728  (2) 2012.07.28
세얼간이 진짜 재밌다ㅠㅠ  (2) 2012.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