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2

from 다이어리 2012. 7. 22. 19:43


- 아 모기 진짜 많다..ㅋ

내 방엔 오랜시간 안있는데..잘때빼고..

모기 들어올 구멍도 다 막아놨고 없는것같아

집에선 안물렸겠지

독서실도 없는데

피씨방에서 물린걸까


내가 어저께 모기 물린 갯수 세는데

22까지 세고 그 후론 안셌엉..


너무..많아ㅠㅠ


지금 진짜 온몸이 빨간데 너무 괴롭다

주글것같아..진심으로 괴로워 힘들어 앙헝훟어ㅜ우가ㅏ간지러..





- 키티형제로 활동할때

국장이랑 미르끼 잡지 사진들 큰 스캔본이 갖고싶당

사진이라도..ㅠㅠ

jpg플리즈


다 작은 사이즈에 화질구지밖에없어

그리고 그때 잡지 되게 많은것같은데

보기가힘드넹



무엇보다 키티형제 앨범도 살거야ㅠㅠ










- 이제 한 100일쯤 남아서

언제 사라질지 몰라

내 블로그도 황폐해지겠G


독서실서 앵간하면 씻고 자고 먹고 할건데

죽음의 스케쥴을 감행해야지..ㅎ끝나고 편하게 빠질할수있게


언제 갑자기 사라졌다가

주말에 나타나고 이래지



는 내 소망..ㅋ






- 돈이 궁한 학생이다보니

저번 달에는 마할로 사고 박람회갔다가 팬미팅도 가고 이래서

진짜 거지로 살았는뎈ㅋㅋㅋ



어저께 돈이 좀 생겼당

8월 말까지 15만원..으로 살아야해

근데 벌써 3만원썼다..

3일간?


돈이 생기니까 자제를 못하겠어

어제도 파리바게뜨에서 샐러드+샌드위치 사먹고

오늘 스무디랑 맥딜리버리시ㅣ키고

어제 또 팥빙수도먹그..

어저껜 커피 두잔에..


끙끙..


먹을ㄹ거로 돈 쓰는 게 어떻게 보면  제일 아까운데

그만하고싶다^_ㅜ




아 알바 할 시간도 없고..돈이 궁한데..



텐아시아도 사야하는데 동네서점엔 안들어온대고ㅡㅡ다른데도 품절이라며여


나린유천 굿즈도 사고싶은데

돈이..


돈돈돈..ㅠㅠ



진짜 돈이 문제다 흐엉






- 더위 싫다. 진짜 싫다

여름이 너무 싫다

이젠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너무 싫고

걍 시원한곳에서 있는게 짱


근데 내가 있응ㄹ 만한 시원한 곳은 독서실..ㅎ


진짜 더운거ㅜ 너무 싫어서

아침에 샤워 독서실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또 샤워

피씨방 갔다가는 아예 머리까지 다시 감고 

다시 독서실가서 집에 오면 또 샤워하고 그리고 잠ㅋㅋㅋㅋㅋㅋ


하루에 네번 넘게 햌ㅋㅋㅋㅋㅋㅋㅋ머리는 두번이나 감곸ㅋㅋㅋㅋㅋㅋ


아으 더운거 너무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


밐키유천 팬싸 왜 선착이얔ㅋㅋㅋㅋㅋㅋ이 여름엨ㅋㅋㅋㅋㅋㅋㅋ

블쓰 미쳤니?네?









- 프라이머리 노래 좋다.

이런 스타일의 음악 진짜 취향이야


좋은 노래 어디 없을까

다운받고싶다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꾸준글]믹키유천의 염색머리를 응원합니다  (8) 2012.07.25
텐아시아와 나린유천  (11) 2012.07.23
나 진짜 씹수니같나  (6) 2012.07.21
이거 찍은 사람한테 상 줍시다  (6) 2012.07.20
왕왕왕업뎃이당!  (6) 2012.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