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1심판결나오는 날이 가까워질수록

지들도 나름 착잡했나보지?ㅋㅋㅋㅋ



sm이랑 jyj중에 누가 이겼으면 좋겠냐니ㅋㅋㅋ

그걸 질문이라고 하냨ㅋㅋㅋ



jyj가 이겨야 하는게 맞지만

그렇게 되면 동방신기가 완전히 남남이 되는것같아서 마음이 아프다고?ㅇ?





뭐 김박김이 소송을 지든 이기든

그 둘이랑 관계가 달라지는건 없어여ㅋㅋㅋㅋㅋㅋㅋ


김박김이 이방새끼들 그리워하면 뭐해

그 둘이 원하질않는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박김이 시망에 굽히고 들어가서

그냥 오방신기 다시 했으면 좋겠다고ㅋㅋㅋ?


jyj가 패소하면 다시 들어가거나 돈을 물고 나오는 방법이 있는데

패소하게되면 그냥 들어갔음좋겠다고ㅋㅋㅋㅋㅋ;




그걸 말이라고 하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jyj가 소송에 불리하고 sm이 이길 확률이 높다는

근거없는 개소리는 또 어디서 주워듣고ㅋㅋㅋㅋㅋㅋ흐밐ㅋㅋㅋ








그게 팬이냐


팬이면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행복하게 활동하는걸 바라는게 옳은거 아닌가





다섯이었던 시절 그립다고

지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다시 그 지옥같은 sm에 들어가길 바란다니..

진짜 존나 이해 핳ㄹ 수가 없으잌..








그리고 뭐 빵년들은 아무 생각도 안하나봐?


만약 jyj가 진짜 백번천번 양보해서 sm 들어갔다 치자


그럼 jyj가 거기서 맘편히 활동 할 수 있을것같음?




거기서 김박김 저격한 수많은 가좆분들이 계시는데

마음놓고 그 회사 다시 다닐 수 있을까?




아무리 회사 상대로 소송 걸었다지만

그래도 그동안 거기있는 몇년간 친구사이로 친하게 지냈던 년놈들인데이ㅋㅋㅋ

그랬던 놈들이 나갔다고 대놓고 저격하는거 보면서 김박김은 진짜 뭘 느꼈을까


준수가 ytn에서 인터뷰 한거 생각나서 진짜 눈물난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친구라고 생각했을텐데

김박김은 배신감이 얼마나 컸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멍청한 빵년들아 제발 정신차리고

니넨 그냥 탈덕이 답이니까 김박김 앞에서 제발 꺼져ㅋ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거 찍은 사람한테 상 줍시다  (6) 2012.07.20
왕왕왕업뎃이당!  (6) 2012.07.20
귀엽고 애교많은 연하남  (8) 2012.07.18
아 SM 씨발  (6) 2012.07.18
0717  (8) 2012.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