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그 쓰레기같은 병신년들은


사생이 얼마나 악질인지 어떤 싸이트에 올라오면

그렇다고 폭력이 정당화되느냐~부터시작해서
 꼴같잖은 말을 해대는데 제일 웃긴게




김박김빠슈ㅣ로 추정되는사람이
얼마나 힘들면 저러겠냐,거진 10년동안 괴롭힘을 당했는데 뭐 이런식으로 댓글이 달리면


그럼 왜 같이 활동했던
윤호,창민이에겐 이런일이 없나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랑 창민이는 이런것에선 깨끗한데요?
제와제한테만 이런일일어나는거보면 문제있는거아닌가요?



라고..









이년들이 눈감고 귀닫으니까
진짜 딱 지들 보고싶은것만보지 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이럴수록 자폭하는짓인건 아냐?




아주 지랄발광을하고있네 진짜 쌰1앙년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