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아나, 김아중, 주원



임슬옹찡 나랑 인연이 있나봐여

디게 많이 보네



소현아 너무 예뻐..



신소율 존예



홍수아 존예



수상소감 말할 때 귀여웠던 ㅋㅋ



에이핑크 정은지




합성 아니예여..

오달수 



신화 김동완



박신혜

여신이세요..?




채정안

존예




김우빈




김범




애프터스쿨 유이




안성기





뭔가 굉장히 억울해 보이는 이상윤



갈소원

볼따구 >_<

예승이 콩머거 콩



미쓰에이 수지

숮이양..이쁘당..

근데 화장은 연한 게 좋겠어




유재석



이희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신나써 무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규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보라

몸매 좋다



씨스타

효린 몸매 굿굿




이루마



김아중

누나..너무 아름다우세요..

존예




김수현 공효진



유재석


대상 축하드려염





망원렌즈 거의 첫 테스트라 도키도키해서 뻘짓함ㅋㅋㅋㅋㅋㅋ

아 졸려 듀ㅣ지겠다 엉엉


오늘(이 아니고 이제 어제) 겁나 힘들었는데

아직까지 못자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음 레카 땐 절대 비도 안오고 덥지도 않았으면 좋겠따

차라리 추워라ㅠㅠ



그리고 앞으로 레카에서 대륙녀는 보지 않는 게 좋겠어^^




+



손현주




하정우





김민희

와..대박 마르고 예쁨




현빈





류승룡




상 받으러 나가는 유재석찡




아름다운 김아중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