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봄걷 부를 때







쭈굴미 터짐ㅋㅋㅋㅋㅋ







사회자분 먹여주고 반응 살피는 햄찌ㅋㅋㅋㅋㅋ

이때 직접 먹여주고 옷도 털어줌ㅋㅋㅋㅋㅋ








진짜 이쁘게 웃음









전매특허 문어입술ㅋㅋㅋㅋㅋ







겁나 잘생긴 멍뭉이같다












엉덩이가 포인트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따구 아가돋네ㅜㅜ







귀여운 제비초리ㅋㅋㅋㅋㅋ








개구장이ㅋㅋㅋㅋ








진짜 개귀...ㅠㅠㅠ









이때 선택하는 거였는데ㅋㅋㅋㅋㅋ뒤에서 환히 웃었다가

오른쪽에서 쏙 왼쪽에서 쏙 빼꼼거리면서 잔망떰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르응흐으ㅠ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통부터 눈썹 광대 눈 코 턱선가지 어디하나 안 이쁜 곳이 없다ㅋㅋㅋㅋㅋ

광대 진짜 뽈록뽈록 귀여워죽게써ㅠㅠㅠㅠㅠ









진짜 잘생겼다...ㅋㅋㅋㅋ

헛웃음 날 정도로 존잘..








어쩜 이렇게 이쁘죠....ㅠㅠ


상해물만듀네ㅠㅠ



상해만두 중 최고로 어려보여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간단 후기를 써보자면



- 중국 행사는 첨이라 진짜 긴장했는데ㅋㅋㅋㅋㅋ

들어가기 전부터 공안 깔려있고....입장 전엔 가방검사하고 몸수색같은 것도 하고

거길 지나니까 공안 두명이 각자 큰 개한마리씩 데리고 앉아서 감시하고ㅋㅋㅋㅋ

들어가고 나서도 공안 엄청나게 깔려있고 진짜 위압적이었어ㅋㅋㅋㅋㅋ

근데 카메라 단속 진짜 0.

단속 심할 거 같다는 말 듣고 쫄았는데ㅋㅋㅋㅋ공안도 왕많고ㅋㅋㅋㅋ

근데 정말 막 삼각대 대고 촬영하고ㅋㅋㅋㅋ진짜 좋았음 다음엔 나도 렌즈랑 카메라 업글해서 가야쥐

화질구려서 못하는 보정을 떡칠을 했더니 색이 다 달라 흑흑...



- 박유천은 진짜 지나칠정도로 겸손해ㅋㅋㅋㅋㅋ

연예인아니었음 뭐하고있었을 거 같냐는 질문에 대답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좋아요



- 진짜 웃기고 씹덕터지는 게 중간중간 이동할 때 혼자 뒷정리 함ㅋㅋㅋㅋ

일어섰다 앉았다 할 때 떨어진 거 줍고 사회자 옷 털어주고 혼자 주섬주섬 뭘 자꾸 정리함ㅋㅋㅋㅋㅋㅋ



- 신통한 게 이제 중국어 좀 알아듣는 거 같더라ㅋㅋㅋㅋㅋ요새 중국어공부에 재미들렸다더니ㅋㅋㅋㅋㅋ(공부에 재미들리는 건 뭘까요..)

사회자가 중국어로 뭐라하면 통역누나가 통역해주고 나같은 한국빠수니는 유천이 대답 들어야 토크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데

가끔 몇몇 대화는 사회자가 뭐라고하면 유천이가 짧은 중국어로 무ㅓ라고 대답을 함ㅋㅋㅋㅋㅋ

그럴 때마다 신통방통ㅋㅋㅋㅋㅋㅋㅋ한데 흫그긓ㄱㅎ 전 중국어 조금도 모르는데여....

그럴때면 뭔말인지 진짜 하나도 못알아먹어서 조금 슬펐지만 기특했다는..

또 색종이 오린 모양의 중국어를 말하니까 사회자가 어케 알았냐고 놀람ㅋㅋㅋㅋㅋ


이제 몇년 뒤에 또 중국팬미 할 때 쯤이면...중국어 존잘될듯ㅠㅠㅠㅠ



- 색종이 오리기 진짜 오래시킴......ㅋㅋㅋㅋㅋㅋ

유천이는 열심히 색종이 오리고 사회자는 중국팬들한테 중국노래시키는데 나는 가사 아는 노래가 없어서 슬펐다는...

박유천 노래 부르라면 잘 할 자신 있는뎁쇼...ㅠㅠㅠㅠ


 

- 코디야..제발 저 똥색 황토색 옷 좀 입히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입어도 예쁘지만 저 색은 진짜 아냐...절레절레

센스탑재점



- 진짜 재밌고 좋았는데 넘 빨리끝나서 아쉬웠음....ㅜㅜ

근데 진짜 담에 중국팬미 또 있음 또 갈거얌. 그니까 1년 뒤부터 돈을 차곡차곡 모아놔야지



- 박유천 진짜 이날 애교 잔망 장난 다 쩔었음 텐션 완전 업업

말끝마다 애교고 잔망이고 표정도 다이나믹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수니들도 다 되게 좋아하면서 나왔음ㅋㅋㅋㅋㅋ진짜 좋았당.

사실 한달 월급 다 꼴아박은 거라 가기 전까지도 고민 되게 많이했는데 (이미 고민해봤자 돌이킬 순 없었지만..)

잘 한 결정이었던듯ㅋㅋㅋㅋㅋㅋ


딱히 중국관광은 잘 못했지만... (중국 자체는 나랑 잘 맞지않아서 힘들었다..ㅜㅜ)

그래도...담에도 꼭 또 가야지...ㅎㅎㅎ

미리 일행 구해여ㅎㅅㅎ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W 2015.03.04 11:1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으로만 봐도 씹덕사 할것 같은데 직접봤다니 부럽 ㅜㅜ 서울에서도 꼭 팬미팅 다시 해줬으면 좋겠어요.

  2. Favicon of https://alrzlvoswlf.tistory.com BlogIcon 팬질 2015.03.05 19:1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왕 징짜 멍뭉이ㅠㅠㅠ 꾸여워 엉엉.. 마럽 진짜 좋았겠다 그동안 많이 못본거 한풀었을듯 ㅎㅎㅎ 담에 듕국 가게 되면 나 좀 델꼬가주어ㅜ 내가 도비가 되어줄겡 흡 한국에서도 했음 좋겠다.. 당장은 아니라도 생일팬밋은 정기행사로 해주면 좋겠엉

    • Favicon of https://kmm0426.tistory.com BlogIcon GustavM 2015.03.12 21:1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맞엉 유천이는 앨범 안 내서 단독콘서트로 볼 기회도 없으니깡ㅎㅎㅎㅎ앞으로도 쭉 생일팬미 했으면 좋겠고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꼭 한국팬미팅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ㅜㅜ

  3. Favicon of https://from-nowhere.tistory.com BlogIcon 지금, 여기 2015.03.26 16: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마럽 부럽.. 난 작년 8월 콘서트 이후로 박유천 본적 없쟈나 ㅠㅠ 큽 후기 읽는데 설렘설렘해서 되게 부럽당

    • Favicon of https://kmm0426.tistory.com BlogIcon GustavM 2015.03.31 22:0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8월이라니 아득하구만유.....요즘 팔콘 생각 종종 나는데 진짜 그립다ㅠㅠ
      올 6002 생일 땐 한국에서 꼭 팬미팅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