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박유천 말 왜곡해서 알아듣는 년들 주둥아리 다 때려버리고 싶다 시발들아

개빡치네 진짜;시발;


아니 왜? 왜 기분나뻐? 니들이 왜? 니들이 뭐라도 되는 줄 알지?ㅋㅋㅋㅋㅋ

너네 빠수니야 나대지 마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내 친구한테 내 가족한테 나랑 친한 사람들한테 많이 하는 말인데

그게 진심에서 우러나와서 하겠냐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다가 아니라고ㅋㅋㅋ그리고 늬들이 뭔데ㅋㅋㅋㅋㅋ아 진짜 열받네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하다보니 별별 꼴을 다 본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발 나는 그거 중계 전해들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이걸로 어그로끌 줄은 몰랐어ㅋㅋㅋㅋㅋ

진짜 별별 년들을 다 본다니까ㅋㅋㅋㅋㅋ



니가 뭔데 박유천한테 예의없다고 해? 니가 뭔데? 씨발



박김이 대화 한 번 안 해본 남남인 줄 알겠다 누가 보면ㅋㅋㅋㅋㅋㅋ



김김 박 이마로도 잘 놀리잖아ㅋㅋㅋㅋ친구니까 친하니까 장난으로ㅋㅋㅋㅋ그거 잘못된 거 아니잖아ㅋㅋㅋㅋ김박은 김 엉덩이도 놀리고 그러는데ㅋㅋ

친구끼리 장난 못치는 것도 아니고 빠수니들도 그냥 재밌어하더만ㅋㅋㅋ왜 어떤 건 예의고 어떤 건 장난이야 그 기준이 뭔데ㅋㅋㅋㅋ



김박김은 서로 친구고(형이기도하지만ㅋㅋㅋ) 친하고 그니까 장난도 치고 그러는 거고 그걸로 빠순이들이 이래라 저래라 할 일 아니라고 생각함ㅋㅋㅋㅋ


진짜 니들이 뭔데?라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ㅋㅋㅋㅋ




아오 시발 이렇게까지 할 줄은 모르고 그냥 병신인가보다하고 넘겼는데 진짜 찾아보고 피꺼솟이네 시발









후 화 다 냈으니

7월 1일이여 어서 오라ㅠㅠ 제작발표회 하고 나면 좀 많이 풀렸으면




+


시발...시간이 지나니 이젠 속상하다


너네는 항상 유천이 말 왜곡하지? 천하의 나쁜놈으로 몰아야 속이 시원해?

어그로에 끌린 애들을 욕하면 되지 왜 유천이한테 섭섭해 해? 엄한 데다 화풀이야? 

진짜 배려없는 건 니들이다...정말 싫다 그렇게 받아들이면 피곤해서 어떻게 살아?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흐헿힣  (10) 2014.07.16
7월 7일  (6) 2014.07.07
딱 6월의 반  (6) 2014.06.15
생일축하해요  (0) 2014.06.04
자축  (4) 2014.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