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ㅡ앙아아아ㅏㅏㅏ!!!!!

진짜 콱 깨물고싶은 사과쨔응ㅜㅜ






아나ㅠㅠㅠㅠ얼굴형ㅠㅠㅠ너무 이뻐ㅠㅠㅠㅠ

저 턱선 좀 봐ㅠㅠㅠㅠㅠ어케 ㅈㅓ렇게 이뿌니ㅠㅠㅠㅠㅠ

진짜 축복받은 얼굴형이다ㅠㅠㅠㅠㅠ





씨앗 머리 삐죽ㅃㅐ죽 졸귀ㅋㅋㅋㅋㅋㅋ학교갔다왔나봉가

믹키유천 잔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누구 손이야ㅋㅋㅋㅋ영웅재중?!




각도따위 몰라요....

근데 존잘





아니 얼굴형 대박이야 진짜

턱까지 완벽해

어케 ㅇ ㅣ렇게 이쁘지??????


원래도 얼굴이 작긴한데 저때는 진짜 소멸이다 소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ㅃ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순하게 생겨가지고 염색하고 머리ㅣ 기니까 여자같다ㅋㅋㅋㅋㅋ존예ㅠㅠㅠ





아 이건ㅋㅋㅋ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여행 온 여중생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마에 옛날에 유행했던 모자에 목걸이까지 하니까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케 귀욤귀욤하자ㅣ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자 두들기면서 광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테씨..지금은 왜 때문에..)




내가 짜장 좋아하는 하이야이야





내가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사진.....ㅁ7ㅁ8

이게 그 전설의 너희들 것이니까 분홍수트인가


아 이건 진짜ㅜㅜ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

입술색 봐 어쩜ㅠㅠ수트랑 깔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ㅏ리...)


아 그넫 진짜 너무 이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수트 완전 구리구리한데 왜케 이쁘징ㅜㅜ






근데 내가 지금 쓴 글을 보니 과잉반응에 과도한 흥분이 느껴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내가 내일 출근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일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나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을 닦는다................)



하 부농 수트 열번만 더 보고 자야즤..



' >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쁘고 귀엽고 잘생긴  (2) 2014.05.03
(직찍) 연예인의 정석  (2) 2014.04.03
후드성애자  (6) 2013.12.01
천사같다  (2) 2013.11.29
초코송이  (12) 2013.11.23
,